타이어 회사의 AR을 활용한 유니폼 모으기 – Earn The Jersey –

2016년 9월 맨체스터 유나이트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인도 타이어 회사인 ‘Apollo Tyres’는 프로모션을 위해 축구팬을 위한 스마트폰 앱을 출시하였다.

Earn the jersey 라는 모바일앱은 선수들이 역사적인 순간에 착용한 유니폰믈 모으는 게임앱으로서 축구관련 App으로 처음으로 AR기술을 활용하였다.

게임은 회사로고를 스캔하면 화면에 유니폼과 축구공이 표시되는데 공을 살짝 터치하여 슛을 성공시키면 된다. 슛이 성공하면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사의 타이어 제품 ‘ALNAC 4G’를 모으거나 친구 20명에게 앱을 소개하면 보너스 유니폼도 획득할 수 있게 하였다. 게임은 레별 1~3까지 3단계이며, 모든 레벨을 클리어 하면 ‘스타선수 사인 유니폼’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Earn The Jer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말할 때 D2C(Direct to Consumer)와 동일한 개념으로 정의를 내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D2C와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아디다스(Adidas) 새로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중장기 성장전략 ‘Own the Game’ 발표

아디다스(Adidas)는 코로나-19 이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인 'Own the Game' 추진을 위하여 2025년까지 10억유로를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였다. Own the Game 전략은 아디다스의 브랜드...

조조타운은 어떻게 화장품 온라인쇼핑을 혁신하고 있는가? – 조조글라스 기반 피부색 측정 및 맞춤형 화장품 추천-

일본 패션쇼핑몰  조조타운(ZOZOTOWN)을 운영하는 조조(ZOZO)는 'ZOZOCOSME CONFERENCE'에서 ZOZO의 전략과 서비스 업데이트 및 신규 서비스를 발표하였다. ZOZO는 새로운 경영전략인 'MORE FASHION X FASHION TECH'를 기반으로 패션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