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회사의 AR을 활용한 유니폼 모으기 – Earn The Jersey –

2016년 9월 맨체스터 유나이트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인도 타이어 회사인 ‘Apollo Tyres’는 프로모션을 위해 축구팬을 위한 스마트폰 앱을 출시하였다.

Earn the jersey 라는 모바일앱은 선수들이 역사적인 순간에 착용한 유니폰믈 모으는 게임앱으로서 축구관련 App으로 처음으로 AR기술을 활용하였다.

게임은 회사로고를 스캔하면 화면에 유니폼과 축구공이 표시되는데 공을 살짝 터치하여 슛을 성공시키면 된다. 슛이 성공하면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사의 타이어 제품 ‘ALNAC 4G’를 모으거나 친구 20명에게 앱을 소개하면 보너스 유니폼도 획득할 수 있게 하였다. 게임은 레별 1~3까지 3단계이며, 모든 레벨을 클리어 하면 ‘스타선수 사인 유니폼’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Earn The Jer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트렌드 관련자료 등을 정리하였습니다. 출시된 국내외 관련...

월마트(Walmart)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추진하였는가?

디지털기업으로의 변신을 위한 월마트의 노력은 단순한 사명 변경에 그치지 않고 웹사이트부터 상품구성, 물류배송, 고객접객, 직원교육등 기존 오프라인 기반의 ‘월마트스토어’의 모든것들을 디지털로 탈바꿈(Digital Transformation)시키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