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테스코(Tesco)의 2014년 Annual Report에 소개한 옴니채널 전략인 ‘Click & Collect’ 에 관한 소개 내용입니다.

관련참고기사:Squeezed by the Competition, Tesco Hopes Customer-First Approach Works 

Read more: http://www.marketcast.co.kr/1677#ixzz3mXN72tFw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플랫폼 기반의 IT조직을 작동시키는 방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고객, 기술, 채널 변화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특히 운영 및 비즈니스모델 구조가 플랫폼화 되면서 이에 맞는 조직체계, 방법론, 조직문화,...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06kT_uBaZLo

포드(Ford)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CEO교체

100년의 역사를 가진 자동차기업은 여전히 전세계에서 수백만대가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미래에는 이러한것을 중단할지도 모른다. 포드가 자동차제조회사인 시대는 끝났다.(The era of Ford as an automaker is ove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