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소스를 활용한 예술작품 프린터 – Popeyes Sauce Gallery –

미국 패스트푸드체인Popeyes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Sauce Art Gallery’를 개설하였다.  다양한 소스 컬러를 활용해 ‘Popeyes Sauce Printer’ 를 통해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하였다.

고객은 매장내 태블릿 앱의 갤러리에서 작품(명작그림 및 브랜드관련 아트워크 등)을 선택하면 선택한 작품이 프린터로 전송되어 자신이 선택한 소스로 작품이 그려지게 된다.

프린터는 컴퓨터수치제어(CNC)시스템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주사기를 장착한 프린터가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미지를 데이터로 변환. 이 데이터를 읽어 동작을 제어하여 소스를 사용한 작품이 그려진다.



Popeyes Sauce Gallery from UNIT9 on Vimeo.

관련참고기사:Popeyes Sauce Galler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어떻게 추진해야하나?

2019년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를 논의했다면 2020년은 “디지털 기술을 현실에서 어떻게 적용하고 성과를 어떻게 측정할지가” 화두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20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가?

보스턴 컨설팅 그룹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이 어떻게 변화 되었는지를 분석하기 위하여 2020년 3개월간(3월~6월) 825명의 글로벌 리더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출처:BCG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우선순위...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