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PayPal)의 게이미피케이션

터키에서 진행된 ‘PayPal Estimator’ 캠페인 입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페이팔 글로벌 머천트(dealextreme, tinydeal.com, lightinthebox.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가격을 추정하여 정확한 가격을 맞춘 사람에게 경품이나 할인을 제공하는 캠페인 입니다. 상품은 접속할때마다 랜덤하게 등장하도록 하였습니다.

캠페인 목적은 다양한 상품을 페이팔로 활용하여 간편하게 손쉽게 결제하여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컨셉을 알려주기 위한 것입니다.

관련기사:PayPal: Estimato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