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팬티 공중투하 진짜 진행했을까?

스웨덴 속옷회사 ‘비외른 보리(Bjorn Borg)’ 이  진행한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이 선택한 지역을 선정해 속옷 450벌을 공중 투하하는 이벤트 아마 기억 나실것입니다. 어찌하다보니 기구하게도 평양이 선정되게 되었는데 진짜 평양에 갔습니다. 평양입국을 위한 비자를 받고 베이징을 거쳐 평양에 도착해서 팬티를 투하하는 과정의 상세한 평양팬티 투하 미션 여정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평양이라는 지역적 제약성 때문에 우리가 기대했던 하늘에서 이쁘고 상큼하게 분홍팬티가 떨어지는 찬란한 광경(?)은 연출하지 못하고 평양 곳곳에 찔끔찔끔 팬티를 뿌려놓고 왔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다들긴가민가 진짜 할 수 있을까 하고 의심을 했지만 ‘진정성’을 가지고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한 그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냈니다.

관련기사:The Dro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베스트 Top 10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네이버 메인 비즈니스섹션에 격주 수요일에 연재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기고내용 중에서 2020년에 가장 조회수가 높은 베스트 Top10 기사를 정리했습니다.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나?(2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추진한다.

시세이도(Shisedo)는 왜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를 시작하였는가? – 시세이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D2C 추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D2C 및 옴니채널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최근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라이브커머스 진행은 전세계 88개국에 있는 시세이도 뷰티컨설턴트(Beauty Consultant)가 화장품 및 메이크업 방법 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뷰티컨설턴트 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