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IKEA 주방수납 시스템 인스타그램 활용 캠페인 진행 – The shelves that Instagram shifted –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부엌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IKEA 주방 수납 시스템 ‘메토도(METOD)’ 는 프레임이나 서랍, 문, 수납 액세서리 등을 결합하여 스타일과 기능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을 홍보하기 위해서 호주 IKEA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IKEA는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 1장씩 총 6장의 사진을 게재하고 1장이 추가될때마다 사진이 오른쪽으로 밀리면서 메토도 선반을 재 조합하는 것처럼 보여주었습니다. 사용자가 간단하게 조립만으로 주방 수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메토드의 특징인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아이디어로 수천 가지도 조합이 가능함하다는 특징을 인스타그램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관련참고기사:The shelves that Instagram shifte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경험관리를 최적화 하라

세계 최대 고객경험 컨퍼런스인 어도비 서밋 2019(Adobe Summit 2019)이 지난 3월에 개최되었다. 기업의 전략중심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으로 전환되면서 기존 기업주도 비즈니스 전략이 아닌 고객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추진을 위한 전략, 조직, 프로세스, R&D, 비즈니스모델, 마케팅,기술등의 관련 국내외 책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스타벅스(Starbuck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였나?(스타벅스사례)

스타벅스는 매출급감, 브랜드 이미지 추락, 고객의 다변화 요구 대응 등의 경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했으며 매출견인, 이용고객확대, 환경변화를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으로서 최근 10년여동안 디지털 혁신에 집중했다. 모바일 및 소셜미디어등의 새로운 디지털 기술이 등장하면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매장내 고객경험강화를 위한 새로운 접근방법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