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탐험 가상현실 투어 버스 – The VR Mars Experience Bus-

Lockheed Martin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화성을 탐험하는 가상투어를 실시하였습니다.

VR헤드셋을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타는 스쿨버스 유리창을 스크린으로 활용하여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자동차의 움직임에 따라 화성의 풍경이 뒤로 흘러가게 구현하여 마치 버스를 타고 화성을 드라이브하는 느낌을 제공하였습니다.

Lockheed Martin은 ‘Generation Beyond’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세대를 담당할 어린이들에게 우주분야에 관한 관심을 제공하기 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실시된 캠페인으로 가상현실을 통한 체험투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ssk5mn19cpM]

관련참고기사:Lockheed Martin Rigged a School Bus With ‘Group VR’ to Take Kids on a Tour of Mar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