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따라다니는 저주 광고 – YOU ‘RE NOW CURSED –

보드카 브랜드 Svedka는 미국에서 할로윈 홍보를 위하여 세상에 드문 ‘저주’에 연관된 리타게팅 광고를 전개하였다.

Svedka 보드카 배너 광고가 사용자를 “따라 다니며” 자신이 하는 일을 알 수 있는 배너 광고를 게재하였다. 저주메시지는 사용자 정보를 기반하여 표시됨, 예를 들어 늦게까지 핸드폰을이나 테블릿을 시청하거나 동영상을 보는 것은 물론 거주지를 기반한 메시지도 표시한다.

이러한 저주를 없애기 위해서는 Svedka보드카 사이트를 방문하고 Clickbait 뉴스기사를 공유하여 저주를 깨야 배너가 나타나지 않는다.  더불어 친구들 중 한명이 기사를 클릭하면 Rickroll 스타일로 리다이렉되어 쿠키를 기반하여 악몽비디오의 저주가 다시 시작되게 된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FoXzLhBRwh0]

관련참고기사:SVEDKA VODKA’S CREEPY HALLOWEEN BANNER ADS FOLLOW YOU AROUND THE INTERNET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