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상황에 따라 Audi 기능 소개 – Tactical, Data-Driven Roadside Campaign –

영국 Audi는 지역의 교통상황, 날씨, 시간 조간에 따라 변화하는 옥외광고를 영국 주요도시에 배치하였다. Grand Visual이 10월 16일 ~ 29일 기간 동안 영국 주요도시에 총 211개의 옥외광고에 광고를 집행하였다.


교통정체시에는 안전운전을 위한 예측시스템 ‘Pre-sense’ 기능을 노출하고, 악천후에는 비,눈 등의 조건에서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는 전륜구동기술 ‘quattro-on-demand’기능을 노출하였다. 교통데이터 디지털플랫폼인 Transport API와 날씨 데이터를 분석하고 디지털 OOH의 관리도구인 OpenLoop 의해 관리되는 형태로 구성하였다.

관련참고기사:Audi Unleashes Tactical, Data-Driven Roadside Campaign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