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뉴미디어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독일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독일의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페이스북,QR코드,모바일앱,옥외광고등의 다양한 뉴미디어를 통합적으로 연계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hUuo8jjrqM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홈플러스 지하철 가상 매장 -QR코드 마케팅-Next article삿포로 맥주(Sapporo)모션프로젝션 광고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마존(Amazon) 인공지능(AI) 활용 제품리뷰 요약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로레알 네일브랜드 에씨(Essie) 증강현실 활용 가상시착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