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만마커스(Neiman Marcus) 디지털기술을 접목한 신규매장 오픈

니만마커스(Neiman Marcus)는  새롭게 95,000평방피트의 2층규모의 신규매장을 오픈하였다. 이 매장은  Fort Worth의 ‘The Shops at Clearfork’에 개장하였다.  새롭게 연 매장은 다양한 디지털기술들을 접목하였다.

<image Source=neiman marcus>

이 매장은 화장품 코너를 오픈셀방식으로 만든 최초의 매장이다.  유리케이스를 없애고 셀스서비스 디스플레이로 교체하였다. 그러나 매장내에 8개의 메모리 메이크업 미러를 갖추고 메이크업 전문 직원이 함께한다.  고객은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동영상을 촬영한후 나중에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

두개의 드레스룸에는 메모리 미러(Memory Mirrors)가 있어 친구에게 옷이 잘 어울리는지를 공유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글라스를 착용한 후 비디오로 녹화하여 나중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선글라스 미러(Sunglass mirror)도 설치되어 있다.

드레스룸에서 좋아하는 음악의 플레이리스트를 스마트폰으로 직접 구성할 수 있다.

관련참고:New Neiman Marcus in Fort Worth built with tech and convenience layered on top of art and fashion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