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만마커스(Neiman Marcus) 디지털기술을 접목한 신규매장 오픈

니만마커스(Neiman Marcus)는  새롭게 95,000평방피트의 2층규모의 신규매장을 오픈하였다. 이 매장은  Fort Worth의 ‘The Shops at Clearfork’에 개장하였다.  새롭게 연 매장은 다양한 디지털기술들을 접목하였다.

<image Source=neiman marcus>

이 매장은 화장품 코너를 오픈셀방식으로 만든 최초의 매장이다.  유리케이스를 없애고 셀스서비스 디스플레이로 교체하였다. 그러나 매장내에 8개의 메모리 메이크업 미러를 갖추고 메이크업 전문 직원이 함께한다.  고객은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동영상을 촬영한후 나중에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

두개의 드레스룸에는 메모리 미러(Memory Mirrors)가 있어 친구에게 옷이 잘 어울리는지를 공유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글라스를 착용한 후 비디오로 녹화하여 나중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선글라스 미러(Sunglass mirror)도 설치되어 있다.

드레스룸에서 좋아하는 음악의 플레이리스트를 스마트폰으로 직접 구성할 수 있다.

관련참고:New Neiman Marcus in Fort Worth built with tech and convenience layered on top of art and fashio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