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만 마커스(Neiman Marcus)는 매장내 피팅을 위한 ‘메모리 미러 ( Memory Mirror ) ‘ 설치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는 매장내에 피팅을 위한  ‘메모리 미러 ( Memory Mirror ) ‘ 를 설치하여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Walnut Creek 점포에 도입된 메모리 미러는 전신을 비출 수 있는 180cm의 거울이다.

ne1

탈의실 밖에 설치된 메모리 미러는 실제 거울과 달리 카메라 재생화면이 비춘다. 고객은 피팅후 메모리 거울 앞에서 정면, 옆, 뒷모습등 다양한 앵글을 7초간 촬영하여 저장한다. 다른 옷을 입어 메모리 미러로 촬영하는 것으로 다수의 피팅을 동영상과 사진으로 비교 검토할 수 있다. 고객은 계정을 생성하여 동영상과 사진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보내거나, 페이스북 등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가족이나 친구등과 공유할 수 있다.

ne2

현재 메모리 미러의 작업은 태블릿을 사용하여 조작하지만 향후 스크린에 내장된 카메라가 사람의 손동작과 제스처를 인식하여 조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참고기사:Neiman Marcus assists purchase decisions with digital mirro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