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을 흘린 사람에게만 무료로 제공하는 자판기 – Gatorade ‘Sweat Machine’ – 캠페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Gatorade는 캐나다 토론토에 충분히 땀을 흘린 사람에게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자판기인 “Sweat Machine”을 설치하여 캠페인 진행하였습니다.

Gatorade는 사람들이 운동을 많이 하는 토론토의 주요 공원에 자판기를 설치하였습니다. 자판기에는 동전 투입구가 없고, 대신에 손을 대는 곳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시된 곳에 손만 대서는 음료를 받을 수 없으며, 무료음료를 받기 위해서는 열심히 운동한 후 Gatorade가 필요한 만큼의 충분한 땀을 흘린 손을 대야만 무료 Gatorade를 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Gatorade – Sweat Machine from Pixelpusher Corporation on Vimeo.

스포츠 음료를 마시는 것은 프로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달리기, 자전기 타기 등의 일상생활 속에 운동 후 Gatorade가 수분 보충에 가장 적합한 음료임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참고기사:Amateur athletes take Gatorade’s sweat tes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