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MUJI)옴니채널추진 인터넷쇼핑몰 매출 12%증가

무인양품(MUJI)의 2017년 2분기 인터넷쇼핑몰 매출은 174억 8600억엔으로  전분기 대비 11.6% 증가하였다. 이러한 성과는 생활잡화 및 식품류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매장수취서비스 이용도 활성화되었기 때문이다.


<image source=netshop>

쇼핑몰과 포인트 카드기능을 갖춘 ‘MUJI Passport’ 는 편리성 향상과 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회원수 및 Active 고객 활성 전략을 전개해 매출성장을 견인하였다. 정기적인 기능 향상으로 다운로드 수는 2017년말 877만이 다운로드 되었다.

무인양품은 2013년 5월에 MUJI Passport를 출시하고 매장과 인터넷쇼핑몰 포인트 및 회원ID를 통합하였다. 모바일앱은 구매 입소문 투고기능 과 재고검색 기능 등을 통해 옴니채널추진의 허브(Hub)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