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이미지를 보면 눈의 피로가 풀린다 – Feast for the Eyes –

장시간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 흐린시력 등의 불편한 증상은 전형적인 현대병이다. 유럽인구의 약 65%는 이러한 증상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에 폴란드의 맥도날드는 ‘눈의 피로 회복’ 에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회사 홈페이지에 신메뉴인 마에스트로 버거 사진들을 게재한 후  버거 이미지를 보면서 눈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고  간단한 운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이트에서 버거사진을 클릭하면 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돌아다니는 사이트마다 버거사진이 보여지면서 눈의 피로를 풀어 준다는 것이다.

프로모션 결과 맥도날드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62만명,  체류시간은 180초 증가하였으며, 운동이미지는 900만회 이상이 노출되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Sg8Mskj2NWI]

관련참고기사:Feast for the Ey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