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이 댄스머신으로 변신 – 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

KitKat이 콜롬비아 버스정류장을 사람들이 즐겁게 춤을 출 수 있는 댄싱머신으로 바꾸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하여 디스플레이 화면에 나타난 3단계를 따라하면 춤도 배우고 KitKat도 무료로 먹을 수 있게하였다.

1단계는 화면에 나타난 춤을 보고 기억하고,  2단계는 참가자가 화면을 따라 춤을 추는 것이며,  3단계는 춤이 끝나면 화면에 점수가 표시되고 보상으로 Kikat이 머신에서 나오게 된다.

이 캠페인은 KitKat의 브랜드 컨셉인 ‘Have a break, have a KitKat’을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된것이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yOXz4Ijztgs?ecver=2]

관련참고기사: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