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BestBuy) 쇼루밍(showrooming) 캠페인

베스트바이(BestBuy)가 본격적으로 쇼루밍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스타들(Will Arnett, Maya Rudolph, Jason Schwartzman, LL Cool J )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매장에서 바로 주문한 제품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컨셉의 광고를 집행해 어느정도 성과를 거둔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s Best Buy Winning the Showrooming Batt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