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뷰티박스 구독서비스의 원조, 버치박스의 성공비결ㅣ화장품 구독박스, 맞춤형 화장품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버치박스는 뷰티박스 구독서비스로, 유명 브랜드 제품 샘플 5~6개를 멋진 박스에 담아 매월 배달해주는 서비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Next article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플랫폼 전략 (1)- 생성형 AI활용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 이벤트 보다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