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가 신형 Mégane 을 출시하면서 자동차가 얼마나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가를 알기 위하여 실제로 사람들의 시선을 카운트하는 프로모션을 벨기에서 실시하였습니다.
르노는 신형 Mégane 에 여러대의 카메라 와 얼굴인식 시스템을 탑재한 세계최초의 사람들의 시선을 감지할 수 있는 특별한 사양의 차를 제작하였습니다. 제작한 차량이 실제 거리를 주행하면서 사람들이 자동차를 보면 이를 카운트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용 페이지를 개설해 실제로 종료까지 몇 명의 시선을 모을 수 있는 예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예상숫자를 맞춘 사람중 추첨을 통해 F1벨기에GP의 페어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dcsnnkzCd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