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의 모바일 리뷰서비스

sephora

세포라(Sephora)는 매장내에 고객들이 자유롭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이 개방되어 있으며 판매원의 경우 제품판매를 강요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등의 다양한 경험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세포라는 최근 다양한 고객의 리뷰 정보를 매장내에서 모바일로 직접 확인한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리뷰(m.sephora.co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포라의 모바일 리뷰서비스는 고객들이 매장내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는 체험제공 뿐만아니라 다른사람들의 경험도 함께 공유한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Sephora Simplifies Selection Process With Mobile Reviews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