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과 현장을 위한 하나금융 AI개발과 활용전략

하나금융그룹의 AI 지향 방향으로 ▲손님 가치 제고 ▲현장 중심 ▲자체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한 손님과 현장을 위한 금융 AI 개발과 활용을 제시했다.

손님 가치 제고는 기존 기술 중심으로 접근했던 AI를 손님의 문제 해결을 중심으로 접근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서비스와 손님 경험 혁신을 최우선 순위로 하는 것을 말한다.

현장 중심 AI는 개별 프로젝트 단위로 도입됐던 기술을 그룹 내 컨트롤타워를 신설해, 현장 중심의 AI 기술이 우선적 도입 되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겠다는 방침이다.

출처:한국금융신문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