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Network Magazine 는 Open Mind Strategy 와 함께 2000명의 식료품쇼핑(Grocery Shopping) 행동과 태도를 조사하였다. 조사결과 특정한 행동과 패턴으로 고객을 구분하고 분류하는것이 어려우며,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원하는 것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구매시 성분 및 포장에 관한 관심이 높은것으로 조사되었다.
조사결과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과일 및 채소를 구매하기 위해 여전히 냄새를 맡고, 만지고, 보면서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image source=ADweek>
관련참고기사:How Ads, Packaging and Smartphones Affect What Shoppers Buy at the Super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