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쇼핑(Grocery Shopping)고객의 구매여정 조사

Food Network Magazine 는 Open Mind Strategy 와 함께  2000명의 식료품쇼핑(Grocery Shopping) 행동과 태도를 조사하였다.  조사결과 특정한 행동과 패턴으로 고객을 구분하고 분류하는것이 어려우며,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원하는 것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구매시 성분 및 포장에 관한 관심이 높은것으로 조사되었다.

조사결과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과일 및 채소를 구매하기 위해 여전히 냄새를 맡고, 만지고, 보면서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image source=ADweek>

관련참고기사:How Ads, Packaging and Smartphones Affect What Shoppers Buy at the Supermarke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