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것같은 경험제공 라이브스토어(Live Store)

브라질 Fiat는 집에서 실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라이브스토어(Live Store)”라는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fiat

라이브스토어는 카메라와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을 장착한 전문직원이 사용자 시선으로 자동차를 소개해 주는 서비스이다. 직원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에 관해서는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자동차의 부품, 인테리어, 색상 등의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점원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대리점에 전시된 차량을 실시간으로 보여줘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서비스는 한달만에 45만명의 사람들이 이용하였으며, 그중 약 65%가 시승예약을 했다.


관련참고기사:Fiat Live Store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