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실패하지 않는 뉴욕타임즈 – NYT는 어떻게 디지털화에 성공했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한 170년된 신문사 “The New York Times” 는 어떻게 자신들의 체질을 개선하고, 광고모델에서 구독모델로 전환하여 콘텐츠 산업의 성공사례가 되었을까요?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Next article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CJ그룹의 디지털전환 사례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 전환을 위하여…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