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13개 상품 카테고리에서 최저가 유지

전자상거래 분석회사인 Profitero가 2017년 6월부터 8월까지 13개 제품 카테고리에서 52,000 상품 판매가격을 비교한 결과 에 따르면 아마존은 13의 제품 카테고리중 12개의 제품이 최저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3개의 카테고리 평균적으로 월마트는 아마존에 비해 2.9%, 제트닷컴은 12.3%, Target은 16.9%가 높았다. 유일하게 Beauty 카테고리에서 월마트가 아마존보다 1.4% 저렴했으며, 유아용제품은 가격차이가 0.9%, 스포츠 및 Outdoor에서 0.4%로 거의 차이가 없었다. 

관련참고기사:New Profitero Study Reveals Amazon is Winning the Online Price War – But Walmart is on the Offensiv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