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여자들만 볼 수 있는 광고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HD 카메라 와 3D얼굴인식을 기반으로 남여를 구별하여 여자들만 광고를 볼 수 있게하는 인터렉티브 광고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BHnpSGdIGAI] 관련참고기사: – Calling all girls – this interactive ad is for women onl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삼성 2012년 런던올림픽 소셜미디어 캠페인 전략Next articleAudi 다른 자동차를 구조하다 – Audi quattro® Action Team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DO, 최고 데이터 책임자 조직의 데이터 기반 디지털 전략과 플랫폼 구축 사례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