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여자들만 볼 수 있는 광고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HD 카메라 와 3D얼굴인식을 기반으로 남여를 구별하여 여자들만 광고를 볼 수 있게하는 인터렉티브 광고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BHnpSGdIGAI] 관련참고기사: – Calling all girls – this interactive ad is for women only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삼성 2012년 런던올림픽 소셜미디어 캠페인 전략Next articleAudi 다른 자동차를 구조하다 – Audi quattro® Action Team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보고서(Report)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 격차 벌어지는 글로벌 기업 환경… 선도 기업은 전략적 통합으로 2배의 성과 달성 2025-06-26 AX 실전 사례: 과제 발굴부터 전략, 그리고 고객의 이야기까지 2025-06-24 AI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AX)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성공적인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4편) 2025-06-23 아마존(Amazon) CEO 앤디제시(Andy Jassy)가 직원들에게 보낸 E-mail ‘생성형AI 비전 및 일하는방식의 변화’ 2025-06-19 AX 시대의 핵심 엔진 : AI Agent로 판을 바꿔라 202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