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주문한 물건을 매장에서 수령한 소비자중 91%가 만족

Internet Retailer가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중 40%가 온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을 매장에서 수령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과거에 이용한 적이 있는 고객중 대다수는 매장수령 서비스를 선호하고 있으며 58%가 ‘좋다’ 라고 답했으며, 33%는 ‘훌륭하다’ 라고 평가하고 있다.

051116_OmnichannelCapabilities_Chart

조사결과 연령이 높을수록 매장수령을 선택하는 경향이 많았다. 55세~64세 응답자중 52%가, 45~54세 응답자중 50%가 각각 매장수령이용 경험이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18~24세 응답자의 이용경험수는 43%에 불과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물건을 매장에서 반품하는 서비스에 관해서는 과거에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는 33%이며, 92%는 ‘서비스 경험에 ‘좋다’ , ‘훌륭하다’라는 답변을 했다.

 

관련참고기사:Consumers like retailers’ omnichannel capabilities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