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이마트 리테일 시각화 분석 도입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이마트 리테일 시각화 분석 도입 사례 출처:Tableau K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Next Retail Revolution: 리테일 산업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하여 알아야 할 4가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 2025년 인재 채용 트렌드(Korn Ferry)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