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감정을 느낀다. -도요타 CarsThatFeel –

도요타(Toyota) 와 Soap Creative 는 사람들이 자동차와 친밀감을 가지게 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3대의 도요타 프리우스 자동차에 사람의 반응에 따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안아달라, 뽀뽀해달라, 쓰다듬어 달라, 간지러 달라 등의 다양한 표현을 귀여운 이모티콘과 사운드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각 차마다 내부에 프로젝트 맵핑, 조명, 사운드, 애니메이션으로 사람의 접촉 및 반응에 따라 차가 감정을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CarsThatFeel – mapping emotion from inside a car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