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대만에서 Galaxy S9+ 의 새로운 색상 SunRise Gold 발매를 홍보하기 위하여 대만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레스토랑 YaGe 와 협력하여 #LetsGold’ 라고 이름을 붙인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단말기의 SunRise Gold 색상의 방에서 고객은 ‘기획 한정 코스요리’ 와 Galaxy S9+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코스요리에 Galaxy 를 비추면 AR Emoji 아바타가 등장 아바타 요리사의 조리과정을 볼 수 있으며, 버섯과 전복을 사용한 스프를 비추면 재료를 모티브로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랍스터가 나올 때 VR헤드셋을 통해 바닷속을 탐험을 제험하고, AI 어시스턴트 Bixby Vision 을 활용해 와인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게 하였으며, 마지막에 나오는 볶음밥은 Galaxy S9+ 렌즈로 가장 매력적인 사진이 찍히도록 만들어져 나왔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