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스트푸드 체인 White Castle은 젊은층을 대상으로 메뉴를 홍보하기 위하여 Facebook에서 색다른 Live 방송을 진행하였다.
Facebook Live 방송을 마치 홈쇼핑에서 쇼호스트가 제품을 판매하는 것처럼 Chicken Rings 을 실제 반지를 판매하는 프로그램처럼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하였다. 좋은 촉감, 원자재는 화이트미트 치킨 등 을 소개하고, 패스트푸드에는 포장지에 쌓여있지만 특제 접시에 로고를 박아 소개하였다.
또한 Chicken Rings 을 착용한 모델이 등장해 Chicken Rings 을 사용한 코디를 제안하고 프로그램 후반에는 감정사가 등장해 Chicken Rings감정을 설명하였으며, 그리고 마지막에는 젊은남성이 등장해 ‘Chicken Rings’을 활용한 공개프로포즈 장면을 연출하였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