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바코드 사운드 캠페인 – Coca Cola Happy Beep

Ogilvy 가 전세계적으로 일관성 있게 코카콜라의 ‘Happines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네요.

브라질에서 진행한 캠페인입니다.

마트에서 코카콜라를 구매한 후 점원이 콜라 계산을 위해 바코드를 찍으면 일반적인 바코드 사운드가 아닌 코카콜라 광고 사운드가 나오도록해 사람들이 함께 재밌게 즐기도록 한 것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6kucuxCN6x0]

 

코카콜라의 ‘Happiness’ 캠페인을 보면서 느낀점은’ 컨셉’의 힘은 정말 위대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하나의 컨셉을 가지고 다양한 메세지 전달 및 고객접점을 연결하여 전세계에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한다는 것입니다.

관련캠페인 사례:

– 코카콜라 ‘Coca-Cola Sharing Can’ 캠페인

– 코카콜라 해피니어스 캠페인 – Coca-Cola Happiness Table

– 코카콜라 Happiness 캠페인 – The Wallet of Happiness –

관련참고기사:Coca-Cola: The Friendly Twis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