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모바일앱 ‘iQON’ 인공지능도입 1개월만에 아이템조회수 4배증가

VASILY가 운영하는 패션 모바일앱 ‘iQON’이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사용자별로 상품 추천 콘텐츠  ‘for you’ 와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시되는 ‘유사상품추천’ 를 제공한 결과 도입전에 비해 사용자 항목 조회수가 4배이상 향상되었으며, 구입비율도 2배 증가했다.

iQON

 

‘for you’ 와  ‘유사상품추천’은 2016년 6월부터 제공된 새로운 기능으로 도입전에 비해 사용자의 아이템 조회수가 약 4배 증가했다. 이것은 추천된 항목의 유입이 늘어났으며, 추천제품을 볼 기회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제휴하고 있는 판매상품의 구매로 연결되어 구매비율도 2배 증가했다.

관련참고기사:ファッションアプリiQON、 機械学習導入1ヶ月でアイテム閲覧数が約4倍に向上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