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SILY가 운영하는 패션 모바일앱 ‘iQON’이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사용자별로 상품 추천 콘텐츠 ‘for you’ 와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시되는 ‘유사상품추천’ 를 제공한 결과 도입전에 비해 사용자 항목 조회수가 4배이상 향상되었으며, 구입비율도 2배 증가했다.
‘for you’ 와 ‘유사상품추천’은 2016년 6월부터 제공된 새로운 기능으로 도입전에 비해 사용자의 아이템 조회수가 약 4배 증가했다. 이것은 추천된 항목의 유입이 늘어났으며, 추천제품을 볼 기회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제휴하고 있는 판매상품의 구매로 연결되어 구매비율도 2배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