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Asos 는 Snapchat을 도입하기 이전부터 WhatsApp 에 채팅봇을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스타일을 조언하였다. 이러한 배경으로 현재 Facebook 라이브 동영상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페이스북 라이브 동영상에서 인기를 끈 영상은 직원 2명이 30분동안 Asos 매장에서 패션아이템 100장을 겹쳐 입는 영상이다. 직원은 청중울 향해 어떤 항목에서 입는게 좋은지의 아이디어를 댓글에 게재해 줄 것을 요청하면서 진행하였다. 최종적으로 라이브 동영상은 6만 2000뷰를 기록하였다.
또한 Asos 는 영상에 비친 가방에 숨겨진 Asos 의 아이템을 찾는 형태의 퀴즈 이벤트를 라이브로 진행함하였다. 동영상에는 고객들이 정답을 맞출 수 있는 Tip 도 소개하고 있으며, 댓글로 참여할 수 있게하였다. 제한된 시간내에 정답을 맞춘 사람중 5명을 추첨해 1000파운도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였다. 이 영상은 6만 3500뷰를 기록하였으며, 2만개에 가까운 댓글이 작성되었다.
화장품 브랜드 Illamasqua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Tonee Roberio에게 의뢰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한 메이크업 강좌를 제작하였다. Tonee Roberio는 아이라이너 Insta Eye 의 라이브 데모를 실시해 5900회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동영상에서 7월에 론칭한 브랜드의 새로운 매장 튜토리얼 서비스에 대해 공지하였으며, Illamasqua의 설립자인 Julian Kynaston도 인터뷰 동영상에 출연해 제품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의 정책에 대해 애기한 동영상이 7557의 조회수를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