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heed Martin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화성을 탐험하는 가상투어를 실시하였습니다.
VR헤드셋을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타는 스쿨버스 유리창을 스크린으로 활용하여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자동차의 움직임에 따라 화성의 풍경이 뒤로 흘러가게 구현하여 마치 버스를 타고 화성을 드라이브하는 느낌을 제공하였습니다.
Lockheed Martin은 ‘Generation Beyond’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세대를 담당할 어린이들에게 우주분야에 관한 관심을 제공하기 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실시된 캠페인으로 가상현실을 통한 체험투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ssk5mn19c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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