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의 뷰티 파워블로거를 양성 ‘Vlogger Academy’ – Vlogger Academy-

이스라엘에서 뷰티관련 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Super-Pharm’이 파워블로거를 활용한 마케팅을 고려하였지만 이스라엘에 유명 파워블로가는 단 한명밖에 존재하지 않았다. ‘Super-Pharm’은 파워블로거를 양성하는 ‘Vlogger Academy’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Google 및 Youtube와 협력하여 온라인상에서 20명을 모집하여 뷰티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한 특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수업내용은 스타일링, 메이크업레슨, 영상편집, 저널리즘, YouTube에 게시한 동영상 분석방법 등을 교육하였다. 이외에도 카메라, 조명, 화장도구 등 필요한 도구도 제공하였으며, 1개월 동안 블로거로서 자립하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이렇게 수업을 마친 20명이 각각의 블로그를 개설했는데 이스라엘 뷰티관계자 89%에 도달하였으며 해외에서도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The world first vlogger academ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경험관리를 최적화 하라

세계 최대 고객경험 컨퍼런스인 어도비 서밋 2019(Adobe Summit 2019)이 지난 3월에 개최되었다. 기업의 전략중심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으로 전환되면서 기존 기업주도 비즈니스 전략이 아닌 고객중심의...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로레알 네일브랜드 에씨(Essie) 증강현실 활용 가상시착 서비스 제공

로레알( L 'Oreal)의 네일 브랜드인 에씨(Essie) 는 모디페이스(Modiface)의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네일의 컬러쉐이드가 손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시착(Virtua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