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명의 사용자가 만들어낸 스웨덴 하우스 – Hemnet – The House Of Clicks –

스웨덴의 부동산 포털 사이트 Hemnet이 200만명의 사용자와 함께 만드는 꿈의 집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이트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용자가 어떤 집을 선호하는지 파악하여 이를 바탕으로 국내의 유명한 건축가에게 디자인을 의뢰하였습니다. 2억회의 클릭데이터를 분석하여 실제로 살고 싶은 집을 분석한 것입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The House of Click’ 이라는 1.5층의 독특한 구조의 집을 만들었습니다. 120평방미터의 넓이에, 3개의 침실, 거실, 옥상테라스로 구성하였으며, 인테리어는 흰색을 베이스로 스웨덴 전통의 붉은 외벽을 채용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외 언론에 소개되어 새로운 건축의 형태로 주목을 받고 몇 주 사이에 세계 각국에서 600건의 예약신청이 들어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Hemnet – The House Of Click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