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로 즐기는 코스요리 – #LetsGold –

삼성은 대만에서 Galaxy S9+ 의 새로운 색상 SunRise Gold 발매를 홍보하기 위하여 대만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레스토랑 YaGe 와 협력하여 #LetsGold’ 라고 이름을 붙인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단말기의 SunRise Gold 색상의 방에서 고객은 ‘기획 한정 코스요리’ 와 Galaxy S9+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코스요리에 Galaxy 를 비추면 AR Emoji 아바타가 등장 아바타 요리사의 조리과정을 볼 수 있으며, 버섯과 전복을 사용한 스프를 비추면 재료를 모티브로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랍스터가 나올 때 VR헤드셋을 통해 바닷속을 탐험을 제험하고, AI 어시스턴트 Bixby Vision 을 활용해 와인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게 하였으며, 마지막에 나오는 볶음밥은 Galaxy S9+ 렌즈로 가장 매력적인 사진이 찍히도록 만들어져 나왔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