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Next article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Similar Articles 공공기관 생성형 AI 도입 사례 및 확대방안 세미나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공공기관의 생성형 AI 도입 필요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키스텝(KISTEP)의 사례 발표를 통해 몇 가지 구체적인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텝은 자체... 생성형 AI의 활용: 글로벌 보험회사를 중심으로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위험 관리, 금융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NRF2025 리테일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트렌드 및 전략 -NRF2025로 살펴보는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