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자동차는 “Ford Focus Hunt”캠페인을 2011년 6월 6일~13일 동안 열리는 “Internet Week New York”기간 동안 진행하였다. 캠페인 진행은 2012년의 Ford Focus를 홍보하기 위하여 전시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총 5개의 QR코드 배지를 모으면 2011년도 Webby Awards에 참석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하였다.
Ford 자동차는 “Ford Focus Hunt”캠페인을 2011년 6월 6일~13일 동안 열리는 “Internet Week New York”기간 동안 진행하였다. 캠페인 진행은 2012년의 Ford Focus를 홍보하기 위하여 전시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총 5개의 QR코드 배지를 모으면 2011년도 Webby Awards에 참석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하였다.
AI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에서는 글로벌 제조, 금융, 리테일, 소비재 등 주요 기업들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성공사례를 분석하여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