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가 양손에 무거운 쇼핑백을 들고 지나가다가 갑자기 쓰러진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당황하면서 쓰러진 남자를 일으켜 세우고 물건을 쇼핑백에 담는것을 돕는다. 도와주고 가는 사람들에게 남자가 카드를 건넨다. 카드에는 “누구나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그러나 모두 멀리 있는 사람들을 돕지는 않습니다.” 굶주리고 병든 먼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돕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올해 칸 광고제 필름부분 “Gold Young Lions”을 수상하였다. 60초짜리 광고 촬영은 Nokia N8로만 촬영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lQpLkMyp1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