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미드 워킹데드(The Walking Dead Season 2) 극장게릴라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미드 The Walking Dead Season 2을 홍보하기 위하여 극장에서 실제 좀비로 분장하여 극장에 난입하여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하는 퍼포먼스의 게릴라 마케팅을 전개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gb3I4R58oZ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텔 Ultrabook POP-Up THEATERNext article삼성 2012년 런던올림픽 소셜미디어 캠페인 전략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블록체인과 결합한 공유경제 3.0 시대의 도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