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보이지 않는 자동차 – Invisible Mercedes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벤츠가 새로운 연료전지 차량을 홍보하기 위하여 자동차를 LED로 덮은후 양옆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주변이 투영 되도록하는 기법을 활용하여 차는 보이지 않고 차가 주변배경에 숨겨진 것처럼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vWtcz9PMFHo]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Audi 다른 자동차를 구조하다 – Audi quattro® Action TeamNext article소셜미디어 고객감동 사례 – MORTON’S STEAKHOUSE 트위터 마케팅 –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다보스포럼2025 글로벌 주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Davos Forum2025 ‘Industries in the Intelligent Age’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 ‘Digital’과 ‘Transformation’ : 우리는 왜 Digital Transformation을 하려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