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쇼핑(Grocery Shopping)고객의 구매여정 조사

Food Network Magazine 는 Open Mind Strategy 와 함께  2000명의 식료품쇼핑(Grocery Shopping) 행동과 태도를 조사하였다.  조사결과 특정한 행동과 패턴으로 고객을 구분하고 분류하는것이 어려우며,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원하는 것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구매시 성분 및 포장에 관한 관심이 높은것으로 조사되었다.

조사결과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과일 및 채소를 구매하기 위해 여전히 냄새를 맡고, 만지고, 보면서 구매하기를 원하고 있다.

<image source=ADweek>

관련참고기사:How Ads, Packaging and Smartphones Affect What Shoppers Buy at the Supermarket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