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 ‘지오필터’를 활용한 델타항공 캠페인 – Delta DreamHunt –

델타항공은 로스엔젤레스 거주자의 꿈을 응원하는 ‘DreamHunt’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Snapchat의 ‘지오필터’는 특정장소에 적용할 수 있는 사진 필터 기능을 활용해 로스엔젤레스 특정 지역에서 숨겨진 지오필터를 찾아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지오필터를 발견하면 셀카 사진을 찍어 델타항공 Snapchat 채널에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캠페인 활성화를 위하여 매주 특정 테마가 형성되며, 그 테마에 맞는 유명인사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또한 지오필터가 숨겨진 장소를 소셜미디어 공식계정에 장소를 알 수 있는 Tip을 소개하였다.

[vimeo 202232135 w=640 h=360]Delta Dreamhunt from Rose Sacktor on Vimeo.

관련참고기사:Delta DreamHun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