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보스톤마라톤 참가자 3만개 영상 제작 – Here to Create Legend –

2018년에 122회째 개최되는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서 Adidas는 30년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2018년에는 20여대의 카메라를 활용하여 마라톤 참가자 3만명의 동영상을 제작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각 주자가 마라톤 주행중에 한 지점에서 촬영되면 촬영정보를 기반으로 각 선수마다 개인영상이 제작된다. 마라톤 주자의 동영상이 촬영되는 포인트는 마라톤의 15Km 지점과 골인지점에서 촬영된 영상이다. Race Bibs 장착된 칩을 통해 주자를 식별하고 자동으로 개인동영상이 제작되는 구조이다.

관련참고기사:Adidas looks to ‘create legends’ with 30,000 personalized videos at the Boston Marathon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