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을 활용한 사진콘텐스트 – Adobe Exhibition Stockholm –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Adobe Exhibition Stockholm’은 사진작가들에게 Adobe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전시회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소셜미디어등에 게재할 수 있는 증강현실을 활용한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였다.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거리를 들여다보면 총 54개의 포토스팟이 나타난다. 포토스팟에서 촬영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사진을 촬용한 후 웹페이지에서 사진 편집, 가공등을 할 수 있으며, 촬영된 다른 사용자의 사진을 보고 투표도 할 수 있다.

장소마다 사진을 업로드하고, 점수를 받을 때마다 포인트가 부여되며, 랭킹형식으로 사용자의 순위가 나타난다.

참여자의 평균참여시간은 2시간 9분이며, 평균 이동거리는 10,72km에 달함. 캠페인결과 브랜드 인지도는 33% 증가하였으며, 소셜미디어에 200만이상 노출되었으며, Adobe 제품판매전환도 20%증가하였다.

 

Exhibition Stockholm from SpotlightPR on Vimeo.

관련참고기사:Adobe Exhibition Stockholm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중심으로 접근하라

'2019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강연한 김형택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대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기업들의 컨설팅 수요가 높은데 문제는 기업들의 디지털 마인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 돼 있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나?(2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추진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