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을 활용한 사진콘텐스트 – Adobe Exhibition Stockholm –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Adobe Exhibition Stockholm’은 사진작가들에게 Adobe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전시회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소셜미디어등에 게재할 수 있는 증강현실을 활용한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였다.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거리를 들여다보면 총 54개의 포토스팟이 나타난다. 포토스팟에서 촬영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사진을 촬용한 후 웹페이지에서 사진 편집, 가공등을 할 수 있으며, 촬영된 다른 사용자의 사진을 보고 투표도 할 수 있다.

장소마다 사진을 업로드하고, 점수를 받을 때마다 포인트가 부여되며, 랭킹형식으로 사용자의 순위가 나타난다.

참여자의 평균참여시간은 2시간 9분이며, 평균 이동거리는 10,72km에 달함. 캠페인결과 브랜드 인지도는 33% 증가하였으며, 소셜미디어에 200만이상 노출되었으며, Adobe 제품판매전환도 20%증가하였다.

 

Exhibition Stockholm from SpotlightPR on Vimeo.

관련참고기사:Adobe Exhibition Stockholm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조조슈즈(ZOZOSHOES) 매장을 오픈하였다. 조조슈즈는 조조슈트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집에서 발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조조매트(ZOZOMAT)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자신의 발사이즈를 측정한 후 기존 신발브랜드 중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샤오미는 어떻게 리테일을 혁신하였는가?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2)-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샤오미의 리테일 전략은 독특하다. 초기 온라인 판매 중심 전략을 버리고 2015년 9월 북경에 애플스토어 같은 세련된 분위기의 ‘Mi Home(샤오미의 집)’ 매장을...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TGIF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은 60개국 900이상의 레스토랑에 AI 와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매장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