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로 모래밭을 드라이브하는 신나는 체험 – Enter The Sandbox VR Experience –

Audi가 노르웨이에서 어른들의 동심을 일깨우는 VR체험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캠페인 이름은 ‘ Enter The Sandbox VR Experience’ 로 VR을 사용하여 모래로 만든 자작 코스에서 신형 Audi Q5를 드라이브할 수 있게 진행하였다.

VR체험 단계는 먼저 회장에 마련된 모래밭에서 원하는 ‘모래의 세계’를 만든후 다음은 완성된 모래의 세계를 검색하여 VR로 이동한다. 그 다음으로 VR헤드셋을 착용한 후 운전석에 핸들을 잡고 운전하면 운전석을 통해 방금전 자신이 만든 모래의 세계가 펼쳐지고  급 커브를 통과하거나 점프를 하는 등 마치 진짜 Audi Q5를 운전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

Youtube에 모래의세계를 드라이브하는 모습을 정리한 360도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VR헤드셋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드라이브를 체험할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Se teknologien bak Audi Sandbox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