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이라고 말하면… – Lets You Be You –

삼성 Galaxy A8를 프로모션 하기 위하여 유명 YouTuber인 ‘Shea Glover’를 활용한 동영상을 공개하였다.동영상은 Shea가 고등학생인 2015년에 공개하여 1,794만회 재생된 ‘People react to being called beautiful’이라는 작품을 리메이크한것이다.

이 동영상은 학교의 학생이나 선생님에게 카메라를 촬영할 때 ‘Beautiful’ 이라고 했을때의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를 촬영한 동영상으로  Beautiful 이라고 말할 때 미소를 보이거나, 수줍어 하거나 하는 등의 다양한 표정으로 ‘세계는 아름움으로 가득 찼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리메이크 버전은 Galaxy A8 카메라로 낯선사람에게 카메라를 촬영하면서 ‘Beautiful’ 이라고 했을 때 다양한 사람들이 어떠한 반응을 보이는지를 동영상으로 촬영하였다.

관련참고기사:Lets You Be Yo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오랜 기간 동안 이케아(IKEA의)의 차별화 요소는 매장경험에 있었다. 미로 같은 매장 레이아웃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는 즐거움, 저렴하고 푸짐한 푸드코트를 기반으로 방문고객이...

팬데믹 이후 비즈니스모델의 변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속도 뿐만 아니라 기존 비즈니스모델에 관한 재정의 까지 함께 고려하게 되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기업들이 현재 회사의 비즈니스모델이...

스마트폰 스캔으로 상품·제조사 확인 ‘알리바바 매직’

중국 항저우에서는 알리바바 신 유통(New Retail) 전략이 바꿔놓은 풍경을 쉽게 볼 수 있다.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마트뿐 아니라 기존 편의점, 식당에서도 알리바바 서비스를 활용했다. 알리바바그룹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