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이라고 말하면… – Lets You Be You –

삼성 Galaxy A8를 프로모션 하기 위하여 유명 YouTuber인 ‘Shea Glover’를 활용한 동영상을 공개하였다.동영상은 Shea가 고등학생인 2015년에 공개하여 1,794만회 재생된 ‘People react to being called beautiful’이라는 작품을 리메이크한것이다.

이 동영상은 학교의 학생이나 선생님에게 카메라를 촬영할 때 ‘Beautiful’ 이라고 했을때의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를 촬영한 동영상으로  Beautiful 이라고 말할 때 미소를 보이거나, 수줍어 하거나 하는 등의 다양한 표정으로 ‘세계는 아름움으로 가득 찼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리메이크 버전은 Galaxy A8 카메라로 낯선사람에게 카메라를 촬영하면서 ‘Beautiful’ 이라고 했을 때 다양한 사람들이 어떠한 반응을 보이는지를 동영상으로 촬영하였다.

관련참고기사:Lets You Be Yo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igital’과 ‘Transformation’ : 우리는 왜 Digital Transformation을 하려 하는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은 사실 기존에 디지털에 무관심하거나, 디지털의 개념이 제대로 조직에 인입되지 않은 전통적인 기업이 디지털 비즈니스에 적합한 조직으로 전환(Transformation)하기 위해서 도입되는 전사 경영전략의 한 키워드다.

와코루(Wacoal)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와코루(Wacoal)는 1949년 설립된 이래 70년 동안 매장을 중심으로 여성속옷을 판매해왔다. 1960년대 백화점 성장과 함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할인점의 확대와 함께 성장하였다. 그러나 1997년을 기점으로...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