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a-Cola 비콘을 활용한 TV광고 진행 – Second screen reinvented –

Coca-Cola는 고객들이 코카콜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택시회사와 제휴를 통해 TV광고를 통해 콜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TV광고를 보는 동안 광고의 비콘(고/주저파 사운드)를 통해 택시회사의 모바일앱에 무료로 콜라를 선물하는 내용의 푸시알림 보냈습니다. 시청자는 스마트폰에 나타난 링크를 누르면 인근에 달리고 있는 택시 드라이버가 고객의 위치를 파악한후 차가운 콜라를 중간지점에서 받아서 집으로 직접 가져다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Gett Coca-Cola: Second Screen Reinvented from Gefen Team on Vimeo.

관련참고기사:Gett Coca-Cola: Second Screen Reinvente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